요약!
하나.고효율 제품이 선호되는 소비문화를 확산코자,구매비용의 10%(개인별 30만원 한도)를 환급해주는 사업.
둘.무조건 1등급만 되는 것이 아니라 품목마다 상이(스탠드에어컨 1~3등급, 일반세탁기 1~2등급, 유선진공청소기 1~3등급)
셋.환급 신청 서류 및 내용에 오류가 있는 경우 신청 내용을 보완 신청하여야 하며, 보완 요청 문자발송일 기준으로 14일 이내 보완이 안될 경우 신청 건이 무효 처리됨.
넷.환급신청은 https://rebate.energy.or.kr에서만 가능.
다섯.환급대상제품을 아래 링크에서 검색가능.(만약 해당모델이 없는 경우, 고객센터에 문의요망)
https://rebate.energy.or.kr/kr/product/product_search.html
올해( 2020년3월23일~12월31일)가전제품을구매하실 일이 있으시다면, 구매비용의 10%(개인별 30만원 한도)로 환급받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!
무조건 1등급만 되는 것이 아니라 품목마다 상이(스탠드에어컨 1~3등급, 일반세탁기 1~2등급, 유선진공청소기 1~3등급)하니 꼭 한번 확인하여서 돈을 지켜보아요.
그리고 혹시 결혼이나 이사 등으로 가전을 여러개를 구매할 경우, 구매비용의 10%가 30만원이 초과하는 경우에는 가족들 이름으로 혜택받지 못하는 구매비용없이 환급받을 수 있도록 구매증빙서류가 무엇이 필요한지 미리 꼼꼼하게 확인하시면 더 좋겠죠.
고효율 제품의 생산, 유통, 판매를 촉진함으로써 중장기적으로 소비자가 제품의 디자인과, 성능, 가격을 고려하듯이고효율 제품이 선호되는 소비문화를 확산코자,구매비용의 10%(개인별 30만원 한도)를 환급해주는 사업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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